생방송투데이 김피티 남해 미조항 멸치와 해산물의 향연을 소개하는 이 글에서는, 한국의 최남단에 위치한 아름다운 항구의 매력과 그곳에서 즐길 수 있는 멸치쌈밥의 맛있는 세계를 탐험합니다. 멸치축제의 다채로운 행사와 미조항 주변의 아름다운 경관, 그리고 신선한 해산물을 공수하는 미조항의 일상까지, 남해 미조항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이곳의 자연과 문화를 통해, 남해 미조항이 왜 멸치와 해산물의 천국으로 불리는지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생방송투데이 김피티 남해 미조항 멸치 특징
남해 미조항은 경상남도 남해군의 가장 큰 항구 중 하나로, 남항과 북항이라는 두 개의 포구와 더불어 연중 수십 척의 고깃배를 바라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남해의 베니스’로 불리며, 아름다운 절경과 함께 멸치와 수산물 축제로도 유명합니다.
💪 무릎 통증, 이젠 안녕!
- ➡️ 계단 오르내리기 힘들다
- ➡️ 쪼그려 앉기가 두렵다
- ➡️ 산책도 포기했다
⚠️ 이대로 방치하면 더 큰 고통이 찾아옵니다!
✨ 관절보궁으로 건강한 무릎을 되찾으세요
- ✅ MSM 고함량 액상 - 빠른 통증 완화
- ✅ NAG 연골 재생 케어
- ✅ 17가지 전통 원료 배합
🔥 오늘만 특가 혜택
🎁 선착순 500명 3+1 혜택
🎀 사은품 증정
※ 개인에 따라 효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미조항 멸치&수산물 축제: 매년 5월에 열리는 이 축제에서는 제철 맞은 은빛 멸치를 이용한 다양한 음식들을 선보입니다. 멸치회, 멸치쌈밥, 멸치튀김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남해군 최남단에 위치한 미조항의 아름다운 절경과 함께 즐비한 다양한 맛집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멸치털이 시연, 멸치 경매, 바닷가 퍼레이드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됩니다.
- 멸치털이: 멸치를 잡은 어선들이 그물을 털 때, 멸치들은 사방으로 튕겨 나가고 갈매기들은 이 멸치를 먹이로 삼아 분주하게 날아다닙니다. 멸치털이 작업은 미조항의 활기를 더해주며, 멸치회와 멸치쌈밥을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행사도 열립니다.
[the_ad id=”3389″]
생방송투데이 김피티 남해 미조항 멸치 멸치쌈밥 파는 곳 식당 문의
- 제2018우진호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미조면 미조항
- 전화 김용민 선장님 010 3621 5316
- 멸치쌈밥 식당 문의
- 남양식당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미조면 미조로 228
- 전화 055 867 8127
추천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