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토종닭매운탕 맛집 과천의 평범해 보이는 한 식당 이곳에서 둘째가라면 서운해 할 정도로 오픈하기 무섭게 출근도장을 찍는 차들이 있습니다. 단숨에 맛집이란걸 인증해 주는데요. 꼬리에 꼬리를 무는 소문덕에 늘 문전성시는 일상입니다.
이곳은 올때마다 이렇데 사람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먹고나면 후회스럽지 않아요. 준비하는 물량도 만만치 않답니다. 주말에는 1천인분 이상 준비를 하고있고, 한달 재료값은 한 7천만원 에서 8천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한달에 무려 4억 매출을 기록한다는. 대박집 맞죠?
🌟 당신의 무릎, 이대로 괜찮으신가요?
- 계단 오르내리기가 힘들어지셨나요?
- 쪼그려 앉기가 무섭진 않으신가요?
- 무릎 통증으로 산책도 포기하셨나요?
매일 악화되는 관절 건강,
방치하면 더 큰 고통이 찾아옵니다.
이대로 두면 당신의 일상이 무너질 수 있습니다.
관절보궁으로 건강한 관절을 되찾으세요!
- MSM 고함량 액상으로 빠른 통증 완화
- NAG 함유 정제로 연골 재생 케어
- 17가지 전통 원료의 과학적 배합
⚡️ 오늘만 특별한 기회!
선착순 500명 한정
3+1 파격 혜택
+
사은품 증정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 상담 예약하기*본 제품은 개인에 따라 효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살맛나는오늘 토종닭매운탕 모습은 꽃다발 같기도 하고, 언뜻 봐서는 버섯탕 같기도 합니다. 등장과 동시에 좌중을 압도하는 클라스 ~ 어떠신가요? 버섯꽃을 한아름 품고 나타난 화려한 자태의 주인공은 바로 닭매운탕 인데요. 찬바람 불면 딱 어울리는 시래기 용사까지 거침없이 품은 토종닭매운탕 입니다.
맛있겠죠? 화끈한 양에 놀라고 더 자극적인 자태로 입맛 당기는 닭매운탕. 안먹고는 못 배기는 비주얼 입니다. 월매출 4억 대박집의 소문이 사실인듯.
물밀듯이 밀려오는 손님들과 더 발 빠르게 선점한 식객들까지. 몸이 열개라도 모자라 직원들도 12명이나 있다고 합니다.
이토록 많은 사람들을 홀리는 이유는 유명하기도 하고, 후기도 맛있다는 평이 많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한번도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맛집이라면 들을 수 있는 명언까지 생각나는군요.
생방송투데이 토종닭매운탕 소문의 이유
가게의 위치가 역에서 매우 가깝고 유동인구가 많은 위치도 이점
지하철역 에서도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라는 소문에 걸맞게 30초 역세권 맛집 맞습니다. 가게의 위치가 역에서 가깝고 유동인구가 많은 위치에 자리한 것도 한몫 했다고 하죠. 우연히 온 손님도 단골 된다는 곳 입니다.
대형 압력솥을 거쳐 소문난 맛으로 업그레이드 된다는 토종닭. 엄청 크답니다. 압력솥에서 특제 양념의 맛이 더욱 깊게 베어 감칠맛 나는 하모니를 자랑한다고요. 어머니 때부터 이어받은 비법으로 야들야들한 맛에 채소들의 아삭한 식감까지 더해지는 건 기본이구요.
시장 조사를 통해 여러 가지 시도 끝에 닭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버섯을 넣음
황금팽이, 갈색만가닥, 흰새만가닥, 표고버섯, 눈꽃송이같은 귀하디 귀한 5종류의 버섯까지 들어간다고 하니, 비주얼 뿐만 아니라 맛도 특별할 수 밖에 없겠죠.
매운탕 같이 시원한 맛이 나기 때문에 닭매운탕 이라고 합니다. 처음 보면 위에 올라간게 되게 많아서 그 비주얼에 한번 압도당하구요. 두번째로는 안에 들어있는 닭고기가 너무 실해서도 또한번 놀란답니다.
소문이 탄생한 데는 사장님의 노고가 분명 있을거에요. 여기도 가보고 저기도 가보고 시장도 가서 보고 이런 버섯이 있나 저런 버섯이 있나 하며, 여기저기 다니면서 버섯을 많이 찾게 된거라고 하죠.
다른것 보다는 버섯이 닭하고 잘 어울리더라네요.사장님이 발품을 팔아 시장 조사를 한 끝에 다양한 영양만점 버섯과 쫄깃한 토종닭 그리고 푸짐한 시래기까지 더해지는 닭매운탕으로 거듭난것 입니다.
시래기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소문의 이유 중 하나가 비주얼인 것 같아요. 숨겨진 시래기 나올때가 제일 멋있었던 것 같네요. 어른 한 5명와도 다 못먹을것 같습니다. 진짜 술을 마셨든 안마셨든 술 다 깨는 것 같은 맛 아시나요?
시래기가 너무 실하고 맛있어요. 그 누구도 안 먹고는 못 배기는 비주얼에 알찬 조합까지 . 이러니 동네 터줏대감이 될 수 밖에요.
진짜 중의 진짜는 이제부터가 시작입니다. 완벽한 주연 때문에 조연들의 역할이 더욱 빛을 발하듯 환상의 식감 자랑하는 토종닭 맛에 그런 닭 한 점도 양보할 수 없는 손님들까지 완벽한 맛집 아니겠습니까.
원래 닭이 크면 질기고 약간 노계 맛이 나야 되는데 그런건 하나도 없고 너무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요리 비법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지만 부드럽게 잘 넘어가는 것 같아요.
참기름으로 토종닭을 초벌해 잡내를 잡고 육질을 부드럽게 함
생방송투데이 토종닭매운탕 풍미를 확 끌어올려준 마성의 비법이 뭘까요? 궁금궁금. 시어머니한테 물려받은 비법인 대박 액체의 진실은 바로바로 참기름 이라고 합니다. 매출의 큰 힘이 되었다죠.
닭을 볶을때 참기름을 쓰면 잡내도 잡고 육질도 연하게 해 준다고 합니다. 참기름에 닭을 초벌하면 닭기름이 참기름으로 볶이는게 맛있어지고 담백한 맛은 끌어올리고 육질은 야들야들해 지면서 잡내까지 잡아낸다는데요.
그렇게 해서 압력솥에서 마무리해 부드러운 식감과 월동준비의 대장 시래기까지 합세해주면 사장님만의 특제 양념과 잘 어우러진답니다.
과정 하나하나 허투루 할 수 없지만 이 모든 과정을 거쳐야 비로소 월매출 4억의 소문난 맛이 탄생한다는 사실이 정말 세상에 거저 얻는건 없다는 결론이네요
일단 한 그릇 푸짐하게 앞에 놓고 닭고기는 닭고기대로 시래기와 버섯까지 호로록 한입 해주고 시원하게 국물까지 원샷 해주면 이거야 말로 월동 준비 끝이 아닐까요? 보양식 입니다 정말. 하나 먹어두면 몸살이고 뭐고 감기고 근처 왔다 그냥 다 도망갈 듯 합니다.
나도 모르게 몸이 반응 하는 시원하면서 얼큰한, 사람들이 아주 선호하는 그런 국물맛이에요. 진짜 진하고 맛있고 부모님 모시고 오고 싶은 맛입니다.
꽃게로 닭매운탕 국물을 끓여 감칠맛과 시원한 맛을 높임
듣기로는 해물 육수를 쓴다고 들었는데 닭이랑 이질감이 전혀 없고, 조화가 아주 좋습니다.월 매출 4억원으로 끌어올린 닭매운탕 육수의 비법은 꽃게 라고 합니다. 제일 중요한게 꽃게가 아닐까 싶네요 . 국물 맛엔 꽃게가 최고죠.
쌓아온 육수의 노하우를 닭매운탕에 활용한 사장님의 결과는 로맨틱 성공 이었습니다. 과거 해물칼국수집을 운영하면서 일반 닭볶음탕이 아닌 이곳만의 닭매운탕이 손님들을 끌어들일 수 밖에 없었던것 같습니다.
그나저나뜨거운걸 먹었으니 이제 시원한 거를 하나 먹어줘야죠. 또 한가지 메뉴인 이것 때문에 사계절 내내 항상 사람이 붐비더라고요. 대박의 이유는 닭매운탕 뿐만이 아니었다는 사실.
봄, 여름에는 시원한 막국수 가을, 겨울에는 따뜻한 생방송투데이 토종닭매운탕을 주력으로 판매
날이 춥든 덥든 사계절 내내 손님들을 유혹하는 메뉴는 바로 막국수인데요. 살얼음 동동. 매운탕을 먹고 나서 2차로 먹는 손님들까지 늘어났다고 합니다.막국수도 양이 많아요. 봄, 여름이나 점심시간에는 감칠맛 난 막국수로 단골 예약 부른 답니다.
고민 되기도 합니다. 고소한 풍미가 한가득한 들기름막국수에 새콤달콤한 맛 일품인 명태회막국수까지 있으니깐요. 다양한 구성의 메뉴가 있어서 계절을 타지 않고 매출은 고공행진 중인듯 싶네요. 과거 해물칼국수집을 운영하며 면과 국물 요리에 노하우가 있는 사장님의 대박 포인트 였습니다.
여름에는 막국수가 많이 나가고 날씨가 쌀쌀해지면 매운탕이 많이 나가고 하니까 사시사철 바쁘답니다. 특히 막국수는 닭매운탕과도 확실한 조합이 되니까요. 이렇게 맛있으면 날씨가 상관이 없을법도 하죠 진짜.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는답니다.
생방송투데이 토종닭매운탕 파는 곳
메밀장터 선바위본점
주소 경기도 과천시 뒷골로 5-7
전화 02 504 0122
살맛나는오늘 토종닭매운탕 가격 65000원
들기름막국수 가격 10000원
명태회막국수 가격 10000원
영업시간 10:30~21:20
[visual-link-preview encoded=”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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