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인생분식 44년 옛날떡볶이 수많은 이들의 삶이 녹아 있는 작은 골목길 이곳에는 오랜 시간 변함없이 자리를 지켜온 분식집이 있습니다. 학창시절 소중한 추억을 부르는 인생분식은 44년 세월이 담긴 떡볶이 입니다. 푸짐한 양을 담을 수 있는 은쟁반도 분식집의 희노애락을 함께해 온 친구 라네요.
세월이 지났어도 넉넉했던 인심은 옛 시절 그대로 랍니다. 늘 같은 자리에서 추억의 맛을 지키는 사장님에게도 이곳은 어린시절부터 내 집처럼 뛰어놀던 추억의 공간이었다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인생분식 44년 옛날떡볶이 한결같아 고마운 진심
44년 전부터 시작된 어머니의 방식 그대로 떡에 양념을 직접 버무려 양념하는 그 방식까지 모두 그시절과 같다는군요. 힘들어도 이 맛을 잊지 않고 찾는 손님들과의 약속이기에 작은것도 허투루 할 수 없는 사장님 입니다.
버무린 떡은 양념에 재웠다가 물에 넣고 끓여내면 44년 세월이 깃든 추억의 맛이 완성 된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작은 과정도 내 손을 거쳐야 안심이 된다고 하고요. 이른 아침부터 손수 반죽해 튀겨내는 김말이와 고소한 오징어튀김까지 그리고 이곳에만 있는 특별한 튀김도 있는데요.
88년에 튀겨져 88튀김이라고도 불린다는 튀김은 남은 오징어가 아까워 채소와 함께 다져 만들었던 할머니의 지혜가 담겨 있답니다.
언제와도 편한 친구처럼 반겨주는 분식집 입니다. 매콤달콤한 맛에 저마다의 소중한 추억까지 더해지니 작은 행복도 금세 배가 된다고 해요. 없어서는 안되는 단짝같은 메뉴 튀김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함께이기에 더욱 행복한 순간 소박한 떡볶이 한그릇에 웃음이 멈추지 않는답니다.
눈이 오나 비가 오나 늘 변함없는 모습으로 맞아주던 곳의 수없이 바뀌는 창밖 풍경이지만 44년간 켜켜이 쌓여 온 소중한 추억만은 그 자리 그대로 입니다.
살맛나는오늘 인생분식 44년 옛날떡볶이 파는곳
인생 분식 – 한결같아 고마운 진심, 44년 옛날 떡볶이 편
그린네 은쟁반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동 959-15
번호 : 02-571-7500
살맛나는오늘 인생분식 44년 옛날떡볶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