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명품 흑돼지 냉동삼겹살 환상의 섬 제주도 눈부신 바다 대자연 속 제주의 마스코트 흑돼지는 우수한 육질과 마블링으로 명품 돼지라 불리는데요. 경기도 하남시에 흑돼지 냉동 삼겹살이 유명한 곳이 있답니다.
살맛나는오늘 명품 흑돼지 냉동삼겹살 맛의 승부사 제주의 맛을 담았다
품질 좋은 흑돼지를 영하 40도에서 급랭시켜 제주도에서 비행기 타고 와도 그 맛을 그대로 간직하고 온다고 해요.
이곳에 오면 먼저 기본 반찬으로 제주 색깔 입혀주고요. 살코기와 비계의 황금 비율의 흑돼지 냉동 삼겹살이 올라가면, 풍미 살리는 마법의 가루 후추도 뿌려줍니다. 평범한 냉동 삼겹살을 생각했으면 흑돼지는 서운하다고요. 부드러운 육질에 폭발하는 고소함과 씹으면 씹을수록 쫄깃한 껍데기까지 침이 꼴깍 넘어가죠.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지요. 고기와 찰떡 궁합 자랑하는 재료들이 곱게 들어 앉았으니 먼저 눈으로 맛보고, 특히 다양한 소스들이 감초 역할을 한다는데요. 파송송 계란탁 넣은 소스는 고추기름의 매콤함과 노른자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MZ세대에게 인기 만점 이라고 합니다. 클래식한 입맛 중년 신사의 원픽은 제주 무로 만든 무생채 라고요.
김에 고기랑 멸치젓. 바다의 보양식과 육지의 보양식 거기다가 멸치젓까지 바로 제주 삼합 아닐까요. 육즙은 가두고 기름은 쏙 빼고 튀기듯이 구워 먹는 냉동 삼겹살입니다.
살맛나는오늘 명품 흑돼지 냉동삼겹살 맛의 비밀
폭발하는 고소함에 익으면 익을수록 부드러운 육질과 입에 착 감기는 고기에는 특별한 맛의 비밀이 숨어 있다는데요. 위대한 손님들을 탄생시킨 흑돼지 냉동 삼겹살 그 맛의 비결은 무와 유자라고 합니다.
제주 무가 단단하고 단맛이 좋아서 음식으로 사용하기 좋다고 해요. 명성이 자자한 제주 무를 아낌없이 채 썰어줍니다. 거기에 유자를 잘 닦아서 껍질만 사용한다고 하고요. 유자 껍질은 미세한 고기 냄새를 잡아주는 재료라고 하네요. 생고기를 급냉해서 만든 냉동 삼겹살이라 부드럽게 만들어야 된다고 하는데요.
적당하게 연육을 돕고 본래의 고기 맛을 유지하기 위해서 제주 무와 제주 유자를 함께 갈아 고기 사이사이에 펴 바른다고 합니다. 유자 무즙을 잘 바른 고기는 영하 1도에서 짧은 시간 빙온 숙성을 거쳐 출격 준비를 완료 한다고 하지요.
생방송투데이 명품 흑돼지 냉동삼겹살 별미 메뉴
또 이곳에서만 맛 볼 수있는 메뉴가 있어요. 흑돼지 꼬리 구이 인데요. 꼬리 구이의 쫄깃한 식감 중독적인 맛은 아는 사람만 아는 맛이라고요.
이곳의 별미랍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불판에서 아래 위로 익히는 턱살 구이는 붉은 빛깔이 소고기를 닮았다고 하는데요. 진한 육향이 일품인 턱살은 불 맛을 입혀야 제 맛이고, 살짝 덜 익히면 스테이크 맛이 난다고 하네요.
여기에 새우 듬뿍 넣어 칼칼하게 끓인 순두부 찌개부터 색깔 제대로 입은 성게알 비빔면까지 곳곳에 묻어있는 제주의 색깔이지요. 사장님의 도전에 이어 뜨거운 열정으로 식탁 위에 제주를 옮겨 놓았답니다.
생방송투데이 명품 흑돼지 냉동삼겹살 파는곳
맛의 승부사 – 제주의 맛을 담았다! 명품 흑돼지 냉동 삼겹살 편
제주 홍도야지 본점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덕풍로65번길 17 1층
번호 : 031-796-3445
살맛나는오늘 명품 흑돼지 냉동삼겹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더 보기
▶귤 고르는 꿀팁
▶오은영 박사가 알려주는 잠 안올 때 꿀팁
▶겨울철 난방비 아끼는 개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