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온더블럭 김원훈 12억뷰 숏박스 성공기 완전공개

유퀴즈온더블럭 김원훈 방송화면

10월 1일 방송된 tvN 유퀴즈온더블럭 김원훈 편에서는 누적 조회수 12억 뷰의 숏박스 주역이자 현재 예능계 대세로 떠오른 김원훈의 진솔한 이야기가 공개되었습니다. 강강약강! 강한 자도 긁고 약한 자도 긁는다는 캐치프레이즈로 유명한 그가 긴 무명 시절부터 현재까지의 숨겨진 스토리를 털어놓았습니다.

요즘 목숨 내놓고 방송하는 대세 중의 대세로 불리는 김원훈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숏박스 주역에서 예능 대세로 등극하기까지의 여정을 함께 해보겠습니다.

유퀴즈온더블럭 김원훈 출연 배경과 방송 일정

이번 유퀴즈온더블럭 김원훈 편 출연은 최근 3주 연속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를 차지한 그의 대세 행보와 무관하지 않습니다. 유재석과 조세호의 소개에 “중압감이 엄청나다”며 몸둘 바를 몰라하면서도 대세다운 소회를 전했습니다.

이번 출연은 김원훈의 쿠팡플레이 ‘직장인들’ 시리즈 대성공과 숏박스 채널의 폭발적 인기에 힘입어 이루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직장인들’에서 보여준 독보적인 존재감과 90% 애드리브 실력이 제작진의 관심을 끌었던 것으로 분석됩니다.

방송에서는 김원훈이 “30분만 더 하면 안 될까요?”라며 녹화 종료 직전까지 불붙은 토크를 이어가는 모습이 포착되어 그의 방송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었습니다.

숏박스부터 직장인들까지, 김원훈의 예능 대세 등극기

김원훈의 성공 스토리는 유튜브 채널 ‘숏박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구독자 345만 명을 보유한 숏박스는 김원훈과 KBS 31기 조진세가 중심이 되어 젊은 층의 공감을 자아내는 일상 콩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숏박스는 친구, 연인 사이의 대화나 화장실, 미용실 등 주변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상황을 리얼하게 재현하여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2021년 10월 채널 개설 후 약 20일 만에 구독자 50만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이후 쿠팡플레이 ‘직장인들’ 시리즈에서 주임 역할로 출연하며 진정한 예능 대세로 거듭났습니다. 게스트들을 당황시키는 독특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화제성 1위까지 차지했습니다.

김원훈이 털어놓은 우울증과 긴 무명 시절 이야기

이번 유퀴즈온더블럭 김원훈 편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부분은 과거 우울증으로 3~4개월간 집에만 머물렀던 힘든 시기에 대한 솔직한 고백이었습니다. 길고 힘들었던 무명 시절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통해 현재의 성공이 더욱 값지게 느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김원훈은 이러한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현재 누적 조회수 12억 뷰를 기록한 숏박스의 주역이자 예능 대세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진솔하게 공개했습니다. 특히 우울한 시기를 겪으면서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도전한 정신력이 현재 성공의 밑거름이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는 메시지로 전해졌으며, 김원훈의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주는 중요한 순간이기도 했습니다. 현재의 밝고 유쾌한 모습 뒤에 숨겨진 노력과 시행착오의 과정이 더욱 감동적으로 다가왔습니다.

KBS 공채 30기 김원훈, 1400대 8 경쟁률 뚫고 개그맨 된 비결

김원훈은 2015년 1,400명 중 단 8명을 뽑는 KBS 공채 30기 시험에 단번에 합격한 놀라운 경력의 소유자입니다. 이러한 치열한 경쟁을 뚫고 개그맨이 된 비결에 대해서도 방송에서 공개되었습니다.

KBS 공채 30기로 입사한 김원훈은 초기에는 개그콘서트에서 유민상의 ‘민상토론’, ‘1대1’ 등의 코너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특히 ‘1대1’ 코너에서는 영화 ‘베테랑’의 유아인을 패러디한 ‘유와인’ 캐릭터로 활약하며 정답을 맞히는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그는 공채 시험 합격의 비결로 끊임없는 노력과 준비성을 꼽았습니다. 특히 ‘직장인들’에서 보여주는 완벽한 캐릭터 구현을 위해 실제 직장인 친구들에게 많은 조사를 했다는 점에서 그의 철저한 준비성을 엿볼 수 있습니다.

12억 뷰 숏박스 주역에서 화제성 1위까지, 김원훈 성공 스토리

현재 김원훈이 활동 중인 숏박스는 누적 조회수 12억 뷰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김원훈은 과거 전참시에서 “조회수 천만이면 2~3천만 원 정도 수익”이라고 밝히며, 평균 조회수가 약 600만이라고 전했습니다.

특히 김원훈은 SNL 코리아 시리즈를 비롯해 직장인들 시리즈에서 대세로 자리매김하며, 9월 1주차부터 3주 연속 TV-OTT 통합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김원훈의 성공 비결은 90% 애드리브로 이루어지는 자연스러운 연기와 게스트들을 당황시키는 독특한 캐릭터에 있습니다. 매번 촬영 후 “죄송합니다”라며 고개를 숙여 사과할 정도로 강렬한 캐릭터를 연기하지만, 실제로는 매우 예의바른 성격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시청자 반응 및 후기

유퀴즈온더블럭 김원훈 편 방송 후 시청자들의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특히 그의 솔직한 우울증 고백과 무명 시절 이야기에 많은 공감을 표했으며, “진정한 대세의 품격을 보여준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김원훈은 올해 상을 타든지 상을 당하든지 둘 중 하나는 확실할 듯”이라는 댓글이 많은 좋아요를 받는 등, 그의 독특한 캐릭터에 대한 시청자들의 애정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김원훈이 유퀴즈에 출연한 이유는?

김원훈은 최근 3주 연속 화제성 1위를 차지하며 예능계 대세로 떠오른 상황에서 자연스럽게 유퀴즈온더블럭 김원훈 편 출연이 성사되었습니다. 숏박스와 직장인들에서의 활약이 제작진의 주목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숏박스는 어떤 채널인가요?

숏박스는 김원훈과 조진세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 현재 구독자 345만 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상에서 겪을 만한 상황을 5분 내외의 콩트로 제작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누적 조회수 12억 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김원훈이 겪은 우울증 시기는 언제인가요?

김원훈은 유퀴즈에서 과거 3~4개월간 우울증으로 집에만 머물렀던 시기가 있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이는 현재의 성공 이전 긴 무명 시절 중 한 부분이었으며, 이를 극복하고 현재의 대세가 되었다는 점에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정리: 유퀴즈온더블럭 김원훈 편은 현재 예능계 대세로 떠오른 그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의미 있는 방송이었습니다. 우울증 극복기부터 12억 뷰 숏박스 성공기까지, 김원훈의 인간적인 면모와 노력하는 모습이 많은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했습니다.

🎁함께 읽으시면 도움 되는 글 추천

👉유퀴즈온더블럭 여경래 셰프 나이 프로필

카카오톡 공유하기
"우리 사이트 페이지의 링크를 사용하여 구매한 제품을 통해 제휴 광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